TWT | 04 | 2121 ▶2232 | 배틀로열 + 창작판타지 (칠죄종 기반) | 1인 생존
ALL | 1회 성장 | 약대립 후 극시리 | 그림인장 ONLY(픽크루 O) | 15D(+a)
그 어느 신에게도 선택받지 못한 땅,
선택받지 못하여 잊혀졌으며, 관리되지 않아 메마른
짙은 어둠과 혼돈으로 가득한 곳.
그곳이 지금 우리가 밟은 땅의 원래 모습이라.
이 땅을 다시 되살린 것은 그리 믿던 신이 아닌 가장 어둡고 악한 존재
오직 이 땅에서만 추앙받는 존재이니.
악마,
닿지 못할 신을 믿지 말지어다 우리를 구원한 존재를 잊지말아야 할지어다.
우리에게 힘을 준 것은 그들이며 우리를 가장 사랑한 존재도 그들이니
오직 숭배만을 말하며
우리 또한 그들을 사랑해야 할것이다.
_루시호그 대륙 신화 제 1장
time line
루시호그력 1년 … 세계 아벨 · 루스호그 대륙 창조
루시호그력 34년 … 생명체 창조
루시호그력 66년 … 악마가 나타나 루시호그 대륙의 몬스터 학살
루시호그력 146년 … 축복을 인간에게 넘기고 악마 자취를 감춤
루시호그력 150년 … 각 영지에 영주 선발
…
루시호그력 704년 … 12대 영주 선발
루시호그력 724년 … 666번째 합동교육(성장 전)
루시호그력 727년 … 전쟁이 일어날 조짐
루시호그력 732년 … 영주 회의
루시호그력 734년 …조율자 선발 (성장 후)
세계의 시작_
창조의 신 칼라 (kalla) 그녀는 아무것도 없는 세상에 지루함을 느끼며 자신과 비슷한 존재들인 6명의 신을 만들어 냅니다.
하지만 죽지도 않고 수도 적은 이 존재들로는 이 세상의 지루함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칼라는 6명의 신들과 서로가 생각하는 가장 아름다운 존재들을 만들어 세상을 가득 채워보기로 했습니다.
또한 그런 존재들이 살 공간 또한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하여 세상에는 그들이 만들 존재가 살아갈 푸른 바다와 옥빛 의 여러 대륙들이 올라오기 시작했고, 또한 신들은 그 안에 자신이 만든 존재들을 넣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형태를 가졌으며 살아있는 동물, 식물, 마법적 생물들 그리고 인간.
그렇게 신들의 손에 만들어진 존재들은 각자가 원하는 곳으로 흩어졌으며 신들은 이들이 사는 땅을 각자 수호하며 관리한다, 그게 이 세상의 시작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생명이 가득한 아벨(Abel)에도 불순점은 존재합니다.
7명의 신들은 자신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존재들을 만들기 위해 수 많은 고뇌와 실패작들을 만들어냈습니다.
우리는 이 실패작을 마족이라고 부르며, 그런 신들이 만든 실패작은 차곡차곡 쌓여 생명이 가득한 세상인 아벨의 생명력을 먹으며 살아숨쉬기 시작했습니다.
신들은 마족들이 만들어질 때까지 눈치채지 못했으며 또한 알아차린 후에도 그 존재를 없애지 못했습니다.
신은 생명을 주는 존재였지 빼앗을 수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신들은 그 것을 이 세상에서 사라져야 할 존재이자 인간과 다른 존재들에게 주는 시련이라고 불렀습니다.
마족들은 신들이 만들어낸 실패작인 만큼 불완벽했습니다.
만들어지다 말았기 때문일까 아니면 신들에게 버려졌기 때문일까, 그들은 생김새도 기괴했고 불안정하였으며 파괴욕이 컸습니다.
그렇기에 주변을 파괴하며 다른 살아있는 존재들을 먹어치워 자신의 불안정함을 채우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존재들은 당연히 성공작들인 우리에게는 매우 큰 불안이자 처리 대상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신이 내려주신 힘으로 이 시련에서 이겨나가야 합니다.
_신에게 사랑받는 자의 기록.
루시호그 대륙_ Rusihog
세계 아벨 (Abel)에 존재하는 총 7개의 영지로 이루어진 대륙
그 어떠한 신에게도 선택받지 못한 땅.
신의 수호를 받지 못한 이 땅의 초기는 마족이 들끓었습니다. 이 곳에서 마족이 아닌 살아있는 존재는 살아 갈 수 없다 할 수 있었죠. 마족은 살아있는 존재들을 파괴하였으며 집어삼켰으니까요.
하지만 지금은 그 무엇보다 마족들에게서 안전한 땅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무엇보다 강한 마족이 이 대륙의 인간을 사랑하고 지키고자 했으며 후손까지 이어질 축복을 내렸으니까요. 또한 이 곳에 자신들 말고 다른 마족이 존재할 수 없게 그 존재들을 집어삼켰으니까요.
우리는 이 강한 마족을 악마라고 불렀습니다.
사람과 닮은 모습에 뿔과 날개를 가진 악마들은 우리를 시험하지만 우릴 파괴하고 집어삼키지 않으시며 신에게서 버림받은 이 땅에서 우릴 가장 사랑하는 존재. 우리를 다른 마족들 손에서 완전한 자유를 준 구원자. 우리가 따라야 할 존재.
루시호그 대륙 신화에 따르면 7명의 악마들이 구역을 나눠 대륙을 키워 나갔으며, 떠날 때 자신의 영지에 각자의 힘을 담은 축복을 내렸다고 합니다. 또한 각 영지의 영주는 축복이 가장 강한 사람이 차지하게 된다고 합니다. 신분이라는 개념은 딱히 존재하지 않지만 부의 차이가 존재하며 영주와 함께 정무를 보는 보는 자는 축복의 힘이 강하거나 대부호인 경우가 다수입니다.
But_
-
루시호그 대륙은 마법적 존재와 마족이 살지 않습니다. 오직 인간과 동물, 식물들이 존재합니다.
-
다른 대륙과 교류를 하지 않습니다.
-
악마가 사랑한 대륙답게 낮보단 밤이 길며 땅이 크다보니 영지마다 여러 기후와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폐 단위
루, 베너, 실론, 토라
50루= 1베너
100베너= 1실론
200실론= 1토라
루시호그의 일곱 영지
자세한 사항은 메인 페이지의 지도를 확인하여 주세요.
SUPERBIA 수페르비아
상징 : 사자
현 영주 : 헤럴드 디미트리
교만의 악마 루시퍼를 모시는 영지다. 대부분 온화한 기후를 띄고 있지만 짧은 건기가 존재한다.
다른 영지보다 학구열이 높으며 학자들과 부자들이 많이 존재하는 영지다. 또한 영지에서 운영하는 공공시설과 교육장이 많고 복지도 좋다고 소문이 나있다. 하지만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부가 확연히 차이나고 영지 외진 곳은 치안이 좋지 않으며 슬럼가 또한 존재한다고 한다.
영지 안에 매우 큰 도서관이 존재하며 모든 영지에 있는 책들이 다 모여있다고 한다. 도서관은 타 영지 사람들도 출입이 가능하며 웅장하게 지어진 탓인지 관광명소로 꼽히기도 한다.
IRA 이라
상징 : 늑대
현 영주 : 드와이트 오르페오
분노의 악마 사탄을 모시는 영지다. 매우 덥고 뜨거운 기후를 가지고 있다. 밤은 낮보다 선선하지만 그래도 덥다고 볼 수 있다.
기후가 뜨겁다보니 태양열을 피할 나무가 가득 심어져있다. 영지의 대부분이 우림지역이며 그에 따라 여러 동물들도 서식하고 있다. 위험한 동물들도 존재하여 이라에 갈 때는 항상 조심해야한다. 늘 위험한 탓인지 무기상이 많이 포진되어 있고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사냥을 배운다고 한다.
가장 폐쇠적인 영지이며 영지민끼리 매우 끈끈한 유대로 이어져있다. 부의 차이가 심하지 않으며 공동체 의식이 강하다.
GULA 굴라
상징 : 호랑이
현 영주 : 슈라드 F. 레널드
식탐의 악마 바알제붑을 모시는 영지다. 달마다 약간씩 기후가 바뀌는 곳이다. 대부분은 선선한 바람이 불며 따뜻하다.
농사를 하기 좋은 기후와 지형 탓인지 농업이 발달되어 있다. 영지는 늘 단풍이 물들어 있으며 금빛 들판들이 자리잡고 있어 아름답다고 느껴지는 곳이다. 식탐의 악마를 모시는 곳 답게 다른 영지보다 미식가들이 많이 존재하며 음식점도 많다. 영지민들끼리 사이가 좋으며 친절하다고 유명하다.
또한 여러가지 축제들이 열리는데, 그 중 영지에서 여는 가장 큰 축제인 추수제 때는 굴라에서만 열리는 금빛포도와 여러 진미들을 맛볼 수 있다고 한다.
LUXURIA 룩슈리아
상징 : 전갈
현 영주 : 칼릭스 베네딕트
색욕의 악마 아스모데우스를 모시는 영지다. 사계절이 존재한다.
커다란 폭포와 호수, 온천 등 많은 관광지가 존재하는 영지다. 어딜가도 아름다운 조각물과 자연환경들이 보이며 신기할 정도로 미인이 많다. 그에 따라 많은 예술가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타 영지민 또한 관광 목적으로 자주 와 관광업이 상당히 발달되어 있다. 영지 내에 주점과 여관이 많이 존재한다.
룩슈리아는 관광으로도 유명하지만 향수와 술로도 유명하며 다른 영지들보다 여가에 관련된 것들이 발달되어 있다.
INVIDIA 인비디아
상징 : 뱀
현 영주 : 벨리타 버니스
질투의 악마 레비아탄을 모시는 영지다. 바다 특유의 시원함과 따뜻한 태양이 내리째는 여름 기후로 밤과 낮의 온도차가 크다.
바다와 맞닿아 있어 어업이 발달하였으며 외국과의 교역이 가장 활발한 영지다. 영지내에 2개의 항구가 존재하여 무역상들의 움직임이 가장 크고 무역지 주변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가 물질 자원의 흐름이 빠르다.
제 1항구는 내체적으로 무역선이 들어와 볼거리와 상점들, 구경하는 사람들로 가득하며 제 2항구는 다른 국가로 이동할 수 있는 호화선이나 여러 배들이 들어온다. 외부인이 자주 들락날락 거리기 때문에 주변에 여관이 많다.
ACEDIA 아케디아
상징 : 곰
현 영주 : 메이너드 릭 클로드
나태의 악마 벨페고르를 모시는 영지다. 매우 춥고 눈이 내리는 기후를 가지고 있다.
늘 눈이 내리고 추운 날씨를 유지하기 때문에 농사를 짓기 힘든 땅이다. 대신 광산이 많고 다른 영지보다 땅 속 자원들도 풍부한 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보석 세공사들이나 기술직들이 이곳에 많이 살고있다. 물가가 다른 영지보다 낮은 편이다.
다른 영지보다 기술력이 좋고 의술 또한 발달되어 있다. 부유한 사람들과 가난한 사람들이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중산층이 많이 자리잡고 있다.
AVARITIA 아바리티아
상징 : 까마귀
현 영주 : 이안 스칼파
탐욕의 악마 마몬을 모시는 영지다. 대부분 따뜻한 기후를 유지하고 있다. 비가 다른 영지보다 자주 내린다.
부유한 사람과 가난한 사람의 차이가 눈에 띄게 보이는 곳이며 부유한 사람들이 모여있어 물가가 비싸며 그에 비해 일할 사람이 많아 인력은 싼 편이다. 탐욕의 영지답게 상인들이 많다. 물건 유입이 빠르고 그만큼 유행도 자주 바뀐다. 지출이 가장 큰 영지라곤 하지만 대부분 풍족하게 살고 있다.
피라미드 형식의 경제는 기이할 정도로 유지되어왔는데 마치, 낮과 밤이 공존하는 것 같다고 말할 정도로 정반대의 풍경을 함께 지니고 있는 영지다.
종교
The most perfect evil saved us
가장 완벽한 악이 우릴 구원하시니,
그 앞에 무릎을 꿇어라.
7명의 악마_
루시호그 대륙은 악마를 숭배합니다. 각 영지마다 숭배하는 악마가 모두 다르며, 다른 영지의 악마를 숭배하는 것은 이해하지만 창조신 칼라와 6명의 신, 혹은 다른 신들을 숭배하게 된다면 이단으로 몰려 그리 좋지 않은 취급을 받습니다.
대륙서에 따르면 악마들이 이 땅의 인간을 사랑하여 축복을 내려주셨으며 그 축복은 피와 땅을 타고 내려와 현재 우리 몸에 깃들었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그들의 축복으로 우리가 편히 살고있다고 믿기에, 영지마다 재단이 세워져 있으며 년에 한번 영주가 가축을 바치는 의식을 합니다.
축복
루시호그 대륙에서 태어난 사람에게만 흐르는 축복입니다.
축복은 부모의 축복에 상관하지 않으며 어느 영지에서 태어났느냐에 따라 축복이 달라집니다. 축복의 크기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가지고 태어난 축복의 정도가 클 수록 부와 명예에 가까워지며 어릴적부터 큰 축복을 가지고 있다 느껴지는 경우 영주의 밑에서 교육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영주 자체가 가장 큰 축복을 가진 사람이 맡게 되어 루시호그 대륙에서 축복은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수페르비아에서 태어난 경우, 자신이 필요한 것을 바로 찾을 수 있는 축복을 가지게 됩니다.
이라에서 태어난 경우, 남들보다 민첩하고 예리한 눈을 가지게 됩니다.
굴라에서 태어난 경우, 다른 사람들보다 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룩슈리아에서 태어난 경우, 몸 안에서 독을 생성할 수 있으며 그것으로 상대에게 상해를 입히는 것도 가능합니다.
인비디아에서 태어난 경우, 상대의 투지를 꺾을 수 있는 축복을 가지게 됩니다.
아케디아에서 태어난 경우,특유의 냉기로 상대를 얼어붙게 하여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는 축복을 가지게 됩니다.
아바리티아에서 태어난 경우, 다른 영지의 축복을 잠시 따라할 수 있습니다.
story
성장 전 (10세~15세)
루시호그 대륙의 일곱 영지는 4년에 1번 돌아가며 각 영지에서 가장 뛰어난 아이 4명을 모아 합동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 합동교육을 하는 이유는 각 영지의 발전을 도모하고 서로의 성장을 견제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은 이 합동교육을 위해 미리 영지에서 교육을 받고있던 축복이 강한 인재입니다.
루시호그력 724년, 이번 년도는 666번째 합동교육을 하는 날입니다. 열리는 곳은 풍요의 땅이라 불리는 굴라, 각 영주들은 당신들이 다른 영지에서 배울 점을 배워오며 그 누구보다 잘난 사람임을 증명하라 이야기합니다.
지금 기분은 어떠한가요? 다른 영지의 사람을 만난다는 점에 설레나요 혹은 마음에 부담이 커져 잠 한숨 자지 못하나요. 하지만 여러분의 기분이 어떠하든 여러분은 자신의 영지가 최고라는 것을 증명해내야 합니다. 그야, 한 영지를 대표하는 사람과 다름 없잖아요? 각자 자부심을 가지고 이 합동훈련에 임합시다.
모든 것은 영지와 우리의 악마를 위하여.
성장 후 (20세~25세)
루시호그력 727년, 각 영지에서 수근거리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들려오는 말로는 전쟁 준비라나…? 영지에서 물자를 수급해가고 사람을 모으는 등 제법 험악한 분위기가 영지 안을 맴돕니다. 하지만 이 영지전의 서막은 아직 오르지 않았습니다. 서로를 재보고 때를 기다리는 듯, 영지간의 마찰은 오가지만 아직 피바람은 불지 않습니다.
루시호그력 732년, 영지 회의가 열렸습니다. 각 영주들은 한 자리에 모여 회의를 시작합니다. 오가는 분위기는 날카롭기 그지 없습니다. 그래, 어느 영지에서 그 물건 판매를 다른 영지에 하지 않는다더군요? 어느 영지는 사람을 받지 않고 모두 되돌려 보낸다더군요. 여러 소리가 오갑니다.
다른 영지에 대한 불만 투성이 입니다. 이대로는 정말 전쟁이 일어나는 걸까요? 그러던 순간, 한 영주가 전쟁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이런 식으로 영지 전쟁이 일어나게 된다면 사람이 많이 죽을 뿐만 아니라 쇠약해진 틈을 타 다른 영지의 공격을 받을 수 있다고요.
회의장은 침묵으로 덮혔습니다. 서로의 눈치를 보며 헛기침을 합니다. 그래요, 전쟁을 하면 그만큼의 희생도 따라오는 법입니다. 제법 진지하게 회의를 했을까요? 그들은 전쟁 준비를 포기하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냅니다. 모든 영지의 이야기를 듣고 결정하며 조율해주는 조율자를 뽑자고.
루시호그력 734년, 조율자 선발이 이루어집니다. 통칭, 에피그램.
어리고 축복의 힘이 강하며 똑똑하고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단 한명의 사람.
또한 모든 영지에게 똑같은 기회가 가야했음으로 그들은 자신의 영지에서 가장 강하다 여길 수 있는 이들을 뽑아 조율자 선발전에 내보냅니다.